중국 하얼빈 여행 Day 1

2017. 1. 9. 21:09


드디어 D Day >_<

비행기 시간은 17:55 중국남방항공 이었당

엄마가 칼같이 공항에 정말 내려만 주고 떠나서 쓸쓸하게 나 홀로 티켓팅하러 T_T



남방항공 카운터는 C였나 D였나에 있고

가서 수하물 보내고 티켓 받고 탑승 수속하러 이동했다

진짜 평일 저녁인데도 사람 정말 많았음 T_T

게이트 가려면 트레인 타러 정말 멀리 이동해야 한다

중간에 담배도 샀는데 무려 한보루에 USD 26불! 키야아아아아



그냥 정말 쪼꼬만 지하철같이 생겼다 기여웡


내려서 탑승 게이트 가서 친구한테 출입국신고서 쓸 주소지 받고!

남방항공 탔는데 진짜 항공기 엄청 좁고 비행기모드가 안 된다며 무조건 휴대폰 끄라고 하고

스크린도 없어서 그냥 정말 ㅇㅅㅇ 이 상태로 두 시간 있었던 것 같다


열심히 출입국신고서 작성하고 도착해서 내리면 정말 디지게 춥다

덜덜덜 떨면서 셔틀 타고 하얼빈 공항으로 이동하면

입국심사대가 있는데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서 걍 스페셜 라인 가서 섰음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사실 내리자마자 막 군복 입은 사람들 있구 그래서 무서웠다


짐 찾고 나가니까 친구가 기다리고 있었당 쿄쿄

나중에 들었는데 주소 잘못 적어줘서 나 빠꾸먹을뻔 했다고 걱정했다는데

다행히도 통과했다 ㅠ


친구랑 어떤 두 분이랑 공항에서 택시타고 친구 기숙사로 이동해서

짐 놓고 쉬다가 양꼬치 머그러 갔당 ㅋㅁㅋ

가게 문 닫는 시간이어서 포장해와서 친구 기숙사로!



가게 외관은 별론데 내부는 진짜 예쁘고 깔끔해서 놀랐당

양꼬치 첨 먹었는데 존맛탱이



하얼빈 맥주...! 맛있당

이거 마시면서 아날로그 베이징 충동구매함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되게 많이 마시는 음료수라고 해서 오는 길에 사왔는뎅

맛있다 무슨 맛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ㅎㅁㅎ


친구랑 한 다섯시간동안 양꼬치 먹으면서 얘기하고 떠들다가

새벽 다섯시에서야 잘준비하고 잔 것 같다

기숙사는 따뜻해서 추운 것도 모르고 편하게 기절해서 잔듯 8ㅅ8


'viagem ♩♪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중국 하얼빈 여행 Day 3  (2) 2017.01.19
중국 하얼빈 여행 Day 2  (0) 2017.01.16
중국 비자 발급 완료  (0) 2017.01.01
중국 여행 비자 발급받기  (0) 2016.12.21
중국 하얼빈 여행 항공권 결제 완료  (0) 2016.11.24

+ Recent posts